지니5552310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0.09
미숫가루 개별포장 되어 간단히 커피스틱같이 타서 마시기 좋아요. 달달 고소하게 맛있고 우유에 타서 마시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4.6(리뷰 15개)
·식단기록907회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