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0
요즘 나오는 섬초 시금치가 정말 달고 맛있다. 깨끗이 잘다듬어서 끓는물에 데친다. 물기를 꽉 짜서 참치액 소금 참기름 깨 늘 넣고 조물조물 무친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