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즈
리뷰17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0
아침에 먹은 반찬중에 무말랭이가 가장 맛있었어요~
오독오독 매콤달콤 무말랭이 우리나라는 무침반찬이 참 잘돼있는것같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민즈
리뷰17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