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바나나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종종 먹으면 맛나요
피로에 좋대서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음 좋은듯요
겉은 이래도 속은 이상 없었어요ㅎㅎ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