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님의 햇반 햇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라다님의 햇반 햇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라다
리뷰26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햇반은 역시나 진리입니다 한번씩 먹음 내가 한 밥보다 더.찰지고.맛나요 급할때 전자렌지 돌려 편하게 먹을수 있는.비상용 늘상 사두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4.9(리뷰 166개)
·식단기록8천+0
프라다
리뷰264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