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0
[ 닭가슴살소시지]
닭가슴살청양고추 와 닭가슴살클래식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는 어떨까 싶었는데
생각외로 쫄깃하고 맛이 있어요
후라이팬에 살짝구워먹어도 좋지만
시간이 없을때는
간편하게 잘라서 전자렌지에 데쳐먹어도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83kcal
브랜드닭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