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저녁으로 닭가슴살이랑 귤샐러드와 먹었네요.
닭가슴살은 껍질이 질긴감이 있고 속살은 부드럽네요.
귤샐러드랑 같이 먹었더니 술술 넘어가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