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0
무말랭이 무를 햇빛에 말려서 비타민이 많이 들어가있어 영양이 좋다고 해서 반찬가게에서 구매했어요 간이 강하지 않아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hyesuk100
리뷰75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