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0
고기 먹었어요 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단백질 많이^^
밥은 안먹고 나름 야채쌈도 같이 많이 먹구 양파도 많이많이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어라라
리뷰284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