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0
뒷맛이 깔끔하게 달아요. 씁쓸한 맛 전혀 없고 설탕과 비슷하게 청량한 단맛이 느껴져요. 당류 0%라서 혈당 관리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춉맘
리뷰2691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