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고추가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고추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6
고추가루는 언제든 필요한 재료라서 늘 구비해둡니다 특히 이번 고추가루는 이모가 직접 농사지어서 빻아서 보내주신거라 귀하네요 종자가 다소 매운거라서 음식에는 조금씩 넣어주고 있습니다. 굵은 고추가루이고 맛은 좋습니다.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테이블스푼(7.5g)
24kcal
고추가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