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났네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경사났네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사났네
리뷰14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0
다이어트식은 역시 야채섭취가 좋은방법이라생각해요 탄수화물없이 숙주 나물은 생식으로도 먹고 굴소스조금넣어 살짝볶아서 아삭아삭 씹는맛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경사났네
리뷰149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