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어릴 때나 나이 들어서나 맛있는 바나나
요즘 바나나 가격이 부쩍 올라서 세일할 때만 사먹어요.
포만감도 크고 소화도 잘 되고 건강간식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쥬진
리뷰56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