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1
오뚜기 스프로 끓였어요. 아침에는 간단하고 뜨끈한 스프만한 게 없더라구요. 조금 더 걸쭉하게 끓여서 씹는 맛도 있고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