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1
탄산음료 먹고 싶을때 마시는 나랑드사이다 제로 입니다. 칼로리가 없어서 마음 편하게 먹어요. 고기 먹은 후에 자주 먹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