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샤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르샤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르샤
리뷰1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점심으로 회사근처 식당에서 순두부를 주문했다 날달걀과함께 밑반찬이 나왔다 순두부는 넘 고추기름이 많이들어가 텁텁하고 느끼했다 순두부만 건져먹다 나왔다 오늘점심은 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오르샤
리뷰176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