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바나나 한송이를 사서 혼자 먹자니 버겁다. 하지만 이때가 가장 달고 맛있는거 갇다. 약간의 반점은 눈에 좀 거슬리지만 그래도 단맛의 최고니 지금이 적기.ㅎ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