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09
설탕은 칼로리가 높지만 스테비아는 0칼로리랍니다.
스테비아는 설탕량의 반만 사용하면 됩니다.
칼로리가 없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희님
리뷰1917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