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7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7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7
리뷰40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9
마트에거서 밤고구마를 사왔다..깨끄시 씻어서 에어플라이에 밑에 유산지 깔고 20분정도 구웠다..중간에 한번씩 뒤지어 주었다..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다..손자가 좋아해서 자주 구워먹는다..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젓가락으로 찔러보니 어느새 다 익었다..한김나간후에 먹어보니 꿀맛이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