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새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입새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입새
리뷰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겨울시금치 드셔보셧나요
달콤하니 고소하니 맛나네요 하나는 참기름넣고 무치고 하나는 들깨가루도 한번 넣어봣는데 고소하니
더 맛나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입새
리뷰86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