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1
제가 좋아하는 고기 먹으러 회식 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여 갸울 되니 몸이 따뜻해지는 음식을계속 찾게 되어요 너무 맛잇고 배가 든든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