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통밀빵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1
소분해둔 통밀빵
아침으로 먹기좋은 냉동실에 소분해둔 통밀빵
에프에살짝구워서 땅콩버터발라서 잘먹음 오넛티발라서 먹음 꿀맛
#다이어트식 #아침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