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사님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여사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여사님
리뷰22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2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다 하여 매일 절반씩 시식 중 .운동 시 근육량을 늘려준다고해요 굴과 같은 량 영양가가
네 배 정도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운동을 하면 피로도를 낮춰준대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