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바나나가 먹기좋게 딱맞게 잘 익었어요..달콤한 향에 씁지않고 맛있네요..허기질때 하나씩먹으면 요기가 되는거 같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3568248
리뷰768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