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순두부찌개 끓여 먹어봤는데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었고, 순두부가 부드럽게 풀어져서 한 숟갈씩 떠먹기 좋았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 속도 따뜻해지고 든든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