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6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개미6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개미68
리뷰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아는 지인이 직접 담궈서 파는 음식인데 넘 맛있고 양념도 밥도둑입니다요
다른 반찬없이 자꾸만 손이 갑니다
꿀 맛있습니다요
추운날 물말아서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개미68
리뷰1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