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2
짜파게티 다시 끓여 먹어봤는데 면이 적당히 쫄깃하게 살아 있고 소스가 고르게 잘 섞여서 고소한 맛이 훨씬 진하게 느껴졌어요. 기름기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마지막 한입까지 맛이 일정하게 유지돼서 간단한 한 끼로 꽤 만족스럽게 즐겼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