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집 냉장고에 있는 각종 나물들 넣고 나물비빔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고추장도 넣고 참기름 한바퀴 휘리릭 돌려 넣어 비비니 고소한 향이 솔솔!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오잉12
리뷰1644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