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10
경주 십원빵은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러나 다 먹을때즈음 느끼해서 끝까지 못먹었어요.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가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4.7(리뷰 25개)
·식단기록271회0
희님
리뷰1917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