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스프에요 아침에 빵이랑 찍어먹으려고 사왔어요
베이컨 이랑 포테이토가 잘 어울리구요
크림스프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빵이랑 먹으니까 한끼 해결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으미ㅣ
리뷰1506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