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3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3
다이어트용? 단백질도 맛도 챙겹보세요
저는 간이 없는건 잘 못먹겠어서 양념된걸 구입하는 편인데 가슴살이지만 부드러운 맛과 양념의 조화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냉동실에 항상 쟁여두는 저의 다이어트 잇탬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