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바나나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맛은 물론 먹기 간편하고 손에 믇지도 않고 씨도 없고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모로하지
리뷰17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