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파파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이파파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이파파
리뷰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3
금정역 근처 오겹살집.
연말이라 다른집 다 자리없는데 여기만 자리가 있네요.
맛없어서가 아니라 금액대가 높은데 그만큼 분명히 맛있네요. 같이 먹은 목살은 별로..ㅠ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소이파파
리뷰8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