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겨울 시금치는 꽤 맛이 괜찮아서 자주 구입을 한다. 살짝만 데쳐서 참기름 넣고 조물조물해서 간 좀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건강에도 좋고 ㅎㅎ 깨 뿌리면 더맛있어 보인다는 ㅎㅎ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