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1
소고기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가 살치살인데요 기름이 많아서 자주 먹지는 못해요. 소금만 찍어 먹어도 입에서 살살녹아 먹는 살치살. 최고 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