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3
얼큰한 국물에 순두부가 부드럽게 풀어져 있어 숟가락으로 떠먹기 좋았다. 해물의 감칠맛이 국물에 잘 우러나 깊은 맛이 느껴졌고, 적당한 매운맛 덕분에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다. 밥과 함께 먹으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만족도가 높은 순두부찌개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