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여우2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마여우2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마여우2
리뷰14
조회수 9 작성일자 25.12.13
보노스프
입맛은 없고 속은 조금 쓰리길래 저녁 스프 한그릇
고소 짭찰 맛나네요
추운날 가끔 땡기는 크림 스프 속달래며 한그릇 뚝딱
부드럽게 넘서가고 가끔 씹히는 콘있어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사마여우2
리뷰14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