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마트에서 타임세일로 할인하길래 반송이에
2500원~에 사왔어요. 집에서 며칠 뒀더니
반점이 생기면서 당도가 올라갔네요.
달콤하니 맛있어요. 배고플때 한개씩 까먹으면
요기도 되고 건강에도 좋고~바나나 자주
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