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바나나 먹었어요 상큼하고 부드럽네요 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ㅎㅎ 공복에 신랑이 아침마다 먹고 출근해요 아기도 이유식으로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사스미
리뷰249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