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4
짜파게티 블랙
2봉이나 샀는데...
저한테는 오리지널보다 별루에요
풍미유가 별루인거 같아 빼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보다 훨 비싼데 별루라니...
실망이요ㅜㅜ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