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닭을 깨끗이 손질해서 야채 감자.양파.고추.파.당면을 넣고양념을 좀 마니 끓여주면 끝냐주는 맛이 됩니다.먹을때마다 얼큰하니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언니오삐
리뷰596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