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인뿜뿜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인뿜뿜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인뿜뿜
리뷰1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자 달콤한 향이 먼저 올라오고,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과육이 혀에서 천천히 풀어졌어요. 적당한 단맛에 텁텁함이 적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간단하지만 포만감이 있어 간식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