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살안찌고 맛도좋고 술안주랑도 좋아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게 먹고 이야기도 나누고 손님접대용으로도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