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윙잇 랠리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윙잇 랠리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다이어트 식단할때 저녁으로 간단하게 닭쏘먹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끝이니까 간편하고 맛도있어가지구 충족됩니당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70g)
80kcal
윙잇랠리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5.0(리뷰 1개)
0
레옹맘
리뷰212

1인분(70g)
80kcal
윙잇랠리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