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경상도에서는 김치처럼 먹는 무말랭이. 너무 감칠맛나요. 오독오독 진짜 식감좋고 양념맛이 미쳤어요. 밥도둑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JJ0202
리뷰678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