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379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379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3792
리뷰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5
이번에도 상태 좋은 걸로 잘 왔네요. 너무 덜 익지도 않고 딱 적당히 노랗게 익어서 바로 먹기 좋습니다. 크기도 큼직하고 껍질 까보니 속살도 단단하고 달달하네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