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756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756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7562
리뷰26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5
색깔이 선명하고 예쁘네요! 껍질에 점 하나 없이 깨끗 하고 아주 싱싱한 것 같습니다. 한 손에 착 감기는 크기에 과육은 아주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편한 간식으로 최고였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