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846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846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846
리뷰2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무가 맛있어서 식품건조기에 말려놓은 무말랭이를 세척하고 물에 담가서 불린 후 양념(대파, 다진마늘, 고추장,고춧가루, 진간장, 참치액, 설탕, 물엿, 참기름, 통깨)을 넣어 버무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