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5
쫄깃하게 말린 무말랭이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씹을수록 맛이 진합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식감이 살아나고, 오래 두고 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아 든든한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