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5
바나나 윙~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 아침에 먹었는데용.ㅎㅎ 이러니까 혈당이 확 올라가서 좀 위험하네요? 그래도 달달하이 맛났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flowerhyun
리뷰7243

1개(100g)
90kcal
바나나
0